불량 상품을 받으셨거나 다른 상품을 잘못 받으셨을 경우
상품을 촬영하셔서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*거래처에서 제품 1차 검수 후 어썸위크에서 2차 검수하여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나
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간혹 실수가 발생 하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<접수 시 유의사항>
- 불량 상품임에도 장시간 착용하시거나 상품을 세탁 또는 수선하신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모니터 해상도 등에 의한 색상 불량 접수 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(원단 변경으로 인한 색상 오류 시 교환/반품 가능)
- 사이즈 실측 오류에 의한 접수 시, 실측자에 의해 1~3cm정도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** 어썸위크에서는 상품 포장 시 전 과정을 촬영하고 있습니다.
때문에 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하신 뒤 불량 접수를 하시는 경우,
거짓으로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고 주장하시는 경우
확인 절차를 걸쳐 진실여부 확인 후 법적 대응이 가능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★트위드 제품 불량 접수 관련 안내★
간혹 트위드 소재의 제품을 구입하신 후 올이 약간 튀어 나왔다는 이유로 불량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트위드 제품의 경우 다른 제품들보다 더 꼼꼼히 검수하여 올 정리를 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며,
굵은 실로 엮어 만든 소재이기 때문에 약간의 스침에도 올이 튀어나올 수 있어
올이 완전히 풀리거나 끊어진 제품을 받아보신 것이 아닌 경우에는 불량 반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* 올이 약간 튀어나온 경우에는 손톱이나 바늘을 이용해 튀어나온 부분의 좌/우 실을 잡아당겨 주시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.
감사합니다:)